로고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 가을 맞아 ‘사랑과 정성으로 담은 계절김치’ 나눔 행사

김인옥 기자 | 기사입력 2022/09/28 [23:36]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 가을 맞아 ‘사랑과 정성으로 담은 계절김치’ 나눔 행사

김인옥 기자 | 입력 : 2022/09/28 [23:36]

인천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회장 김재경)가을철 맞아 사랑과 정성으로 담은 계절김치나눔 행사를 진행 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 회원들과 서구단체총연합회, 글로벌 에코넷, 특수임무유공자회 서구지회, 인천 행의정 감시네트워크 등 이 함께했으며 엄선된 국내산 재료로 참여한 회원들이 직접 김치를 담갔다.

 

행사는 계절김치(열무김치) 470kg를 담가 독거노인들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45세대에 골고루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서구청 보조 사업으로 민관이 함께 참여해 코로나19 어려운 시기에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봄철을 맞아 어르신들의 입맛을 찾아드리기 위한따뜻한 행사였다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는 매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재경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 회장은 지난 10여 년간 년 7~8회 계절김치와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면서 가을철을 맞이해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으로 어르신들이 푸근한 정을 느끼셨으면 좋겠다. 면서, 계절김치 및 겨울철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서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