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천시 미추홀구, 굿네이버스 인천서부지부 미추홀구 보호대상아동 ‘꿈나래지원’희망장학금 전달

김인옥기자 | 기사입력 2023/03/14 [11:19]

인천시 미추홀구, 굿네이버스 인천서부지부 미추홀구 보호대상아동 ‘꿈나래지원’희망장학금 전달

김인옥기자 | 입력 : 2023/03/14 [11:19]

▲ 인천시 미추홀구청


[한국뉴스채널=김인옥기자] 굿네이버스 인천서부지부는 인천 미추홀구를 방문해 여성가족과 아동지원팀의 “꿈 나래 지원”사업인 아동양육시설, 가정위탁아동 등 보호대상아동들의 자립지원을 위해 희망 나눔을 실천하고자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코델 등 기업을 통해 조성된 장학금은 굿네이버스 인천서부지부를 통해 후원 취지에 맞게 보호대상아동 10명에게 학원비를 지원한다.

이영훈 미추홀구청장은 “보호대상아동들의 재능 개발을 위해 자발적으로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기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후원받은 아동들과 지역의 보호대상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복지행정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굿네이버스 인천서부지부 김미주 지부장은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들과 보호대상아동들이 학업에 소외됨 없이 지속적으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나눔을 실천하겠다."며 화답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인천서부지부는 심리·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상담, 심리치료 및 가족역량지원 프로그램 등 전문적인 심리정서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과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건강하게 성장,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