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진짜가 나타났다!' 아슬아슬 본편 예고 영상 공개! 혼전 임신 백진희 X 궁지에 몰린 비혼주의 안재현, 계약 로맨스 시작?

김인옥기자 | 기사입력 2023/03/16 [18:06]

'진짜가 나타났다!' 아슬아슬 본편 예고 영상 공개! 혼전 임신 백진희 X 궁지에 몰린 비혼주의 안재현, 계약 로맨스 시작?

김인옥기자 | 입력 : 2023/03/16 [18:06]

▲ 사진제공: 빅토리콘텐츠


[한국뉴스채널=김인옥기자] 진짜가 나타났다!’가 눈을 뗄 수 없는 본편 예고 영상을 공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5일(토) 저녁 8시 5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가족 이야기와 묵직한 연기 내공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시선이 집중되는 가운데 아슬아슬한 본편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6일(오늘)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강의 계의 슈퍼루키 백진희(오연두 역)가 위기에 처한 모습으로 시작한다. 일타강사가 되기 위해 앞만 보고 살았던 그녀는 연인 정의제(김준하 역)와 차주영(장세진 역)의 키스를 목격하는 등 믿을 수 없는 현실에 충격에 휩싸인다.

특히 혼전 임신 사실을 알게 된 뒤 “목표가 바로 눈앞인데”라고 읊조리는 백진희의 모습은 스펙타클하게 변화하는 그녀의 인생을 예고해 흥미를 자극시킨다.

차주영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고, 안재현(공태경 역)은 차주영에게 “나랑 진짜 결혼이라도 하시겠다?”라고 물은 뒤 서로를 향한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어 보여 이들의 관계도 주목된다.

차주영은 또 안재현에게 “아들로서 어떻게 처신하는 게 좋을지 생각해봐”라고 단호하게 말해 이들 사이의 묘한 긴장감도 형성한다.

정의제는 안재현을 향해 “내 애 아니면 누구 애인데?”라며 거침없이 말을 내뱉고, 백진희는 안재현을 보자마자 반한 사람으로 소개해 예측 불가 이들의 계약 로맨스가 시작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여기에 차주영은 백진희와 안재현의 다정한 모습이 신경 쓰이는 듯 바라보고 있어 ‘진짜’를 둘러싼 이들의 운명은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좌충우돌 서사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처럼 ‘진짜가 나타났다!’는 얽히고설킨 네 사람의 파란만장한 모습으로 본방사수 욕구를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그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진짜’ 에피소드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리고 있는 KBS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으로 오는 25일(토) 저녁 8시 5분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